✜ 공개 프로필

  

"어라, 여기가 천국인가요?"



✜ 외관







✜ 이름

야나기 료 / Yanagi Ryo


* ✜ 성별





✜ 나이

35세



✜ 키/몸무게

171 cm / 65 kg



✜ 혈액형/생일

RH+ O형



* ✜ 국적

미국



* ✜ 이데아 요리사



식재료를 최고의 작품으로 승화시키는 자.


5성급 호텔 상드리용의 메인 셰프, 세상에서 제일가는 요리사. 인류의 미각을 위해 신이 내린 축복 등의 온갖 미사여구로 불리던 요리사.


그러나 6개월 전 그는 끔찍한 범죄자가 되었다.



✜ 인지도

★★★☆☆


  

* ✜ 성격


[친절함] [유야무야] [맹목적] [낮은 자존감]



✜ 기타



[말투]

"어라, 여기가 천국인가요? 벌써 사형 집행이 완료되었을 줄은 몰랐는데. 하하. (머쓱) 정말 순식간이네요." 나긋나긋. 부드러움. 점잖은 말투. 정확한 딕션은 묘한 신뢰감을 준다. 복장은 구속복이지만.



[구속복]

그 요리사는 범죄자다.



[촉망받던 요리사]

요리사로서 탄탄대로를 걷던 사람. 고급 레스토랑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그의 이름을 들었을지도 모른다. 어떤 분야의 요리도, 어떤 재료의 요리도 세계 최고급으로 조리해내는 기적의 요리사라나.



[인륜을 저버린 범죄자]

그러나 지금은 사형 집행을 기다리는 범죄자에 불과하다. 대외적으로 널리 알려진 바는 없으나, 그가 '인간을 조리했다'라는 소문은 알음알음 퍼져 있다.



[이것은 구원이다]

검찰에 의해 밝혀진 바. 요리사 야나기 료는 사람을 조리해 유통한 전적이 밝혀졌다. 이에 대해 야나기 료는 '이 행동은 구원이다' 라 주장하고 있으며, 피해자가 이미 수백에 달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피해자의 유족과 민심은 그를 사형시키라 외치는 판국. 얼마 전 사형집행일이 결정되어 이제 마지막 디데이가 되었는데…



[믿고 있었어요. 여신께서 저를 구제해주실 거라고요.]

그 인간이 종종 내뱉는 헛소리. 기이하리만치 어떤 여신에 대한 믿음을 가지고 있다.



[여신]

여신의 이름은 '다키니천'. 인간을 잡아먹는 야차로도, 깨달음을 내려주는 고행자의 동반자로도 알려져 있는 여신이다. 당신이 힌두교나 일본의 신화에 대해 관심이 있다면 알지도 모른다. 동시에 허무맹랑함을 느끼겠지. 신화의 신 따위가 구제해주리라 믿다니.



[구제]

"그러니 당신도 여신께 신체를 바치고 구원받으시는 것이 어떨까요?" 그는 당신에게 이런 헛소리를 자주 내뱉을지도 모른다. 여신께서는 사람의 몸을 탐하시고 대신 피안에 다다를 진리를 내려주신다고.



[최고의 제물]

"제가 당신을 최고의 제물로 만들어드릴 수 있어요." 그래. 이 인간은 여신을 위한 제물이라는 명목 하에 사람을 요리해 바쳤다. 더욱 고급지게 정성을 다하여. 그래야 여신께서 더욱 기뻐하신다며.


단언하건대, 그는 처벌받아 마땅한 범죄자다.

뉘우침마저 없으니 구제불능에 불과할 것이다.



[그 외]

체포되기 전 야나기 료의 평판은 아주 좋았다. 누구에게나 친절한 이웃이었으며, 다정하고 유한 사람이었고, 혼담이 오가던 이도 있었다. 체포될 당시 주변 사람들은 "야나기 씨가 그럴 리 없어요." 라며 불신하는 태도를 보였으나, 시간이 흐르고 이제 모두 그에게서 등을 돌렸다. 야나기 료는 이에 대해 서운해하면서도 당연하다는 태도를 보이고 있다.



✜ 소지품



✜ 스탯


체력 : ■■■■■■■■■■

근력 : ■■■■■■■□□□

민첩 : ■■■■■□□□□□

관찰 : ■■■□□□□□□□



* ✜ 선관:





◈     ◈     ◈






✜ 비밀 프로필



"주문하신 '로우이샤오 씨' 나왔습니다."




✜ 외관






✜ 이름



* ✜ 성별



✜ 나이



✜ 키/몸무게



✜ 혈액형/생일



* ✜ 국적



* ✜  이데아 ㅇㅇㅇ




✜  인지도

  


* ✜ 성격


[친절함]

누구에게나 다정하고 친절하게 대합니다. 당신이 칼을 겨누더라도 변함없이 친절하겠지요.


[유야무야]

"그래요. 당신이 옳은 걸로 해요." 많은 경우 자신의 잣대를 쉽게 굽힙니다. 당신이 옳아요. 하고싶은대로 해요. 단 몇 가지 경우를 제외하고.


[맹목적]

모두가 아니라고 해도 철썩같이 옳다 믿는 명제가 있습니다. "사람을 바치면 여신께서 기쁘게 받아주실 거예요." 이런 말도 안 되는 소리를요.


[낮은 자존감]

"그럼, 이런 구역질나는 존재라도 구제받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고..." 자신을 인간 이하, 구제불능으로 여깁니다. 그런 주제에 구원받고 싶어하는군요...




✜ 기타



✜ 과거사


어린 시절부터 어리숙했던 아이가 있었습니다. 괜찮아, 넌 할 수 있어. 라며 다독여줄 사람이 있었더라면 건강한 마음을 갖고 자라났겠지요. 허나 유감스럽게도 아이의 주변엔 실수를 질책하는 사람들밖에 없었습니다. 너는 왜 이모양이니. 남들의 반절이라도 해보렴. 구제불능이야. 정말로.


세월은 흐르고 아이는 어른이 되었습니다. 그동안 의젓해지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어요. 아주 우연히 요리의 재능도 찾아 어린 시절이 무색하도록 훌륭한 사람이 되었답니다. 하지만 부족했어요. 부족했어요. 이상하게 부족했어요. 자신은 수준 이하의 인간이거든요. 구제불능이거든요.


그러던 어느 날 요리사는 아주 우연히 힌두교의 여신을 묘사한 초상을 보게 됩니다. 하늘을 자유로이 날아다니는 붉은 피부의 여신. 한때 악귀였으나 귀의하여 신이 된 자. '다키니천' 이었어요.


요리사는 여신에게 매료되었습니다. 정확히는 그의 성질에 빠져듭니다. 무엇이 매력일까요. 부정적인 존재였으나 갱생하여 신의 자리에 오른 점? 피안에 다다르고자 하는 인간에게 지혜를 내려주는 점? 글쎄요. 어쩌면 전부였을지도 모르죠.


그 여신은 죽은 자의 신체를 먹어치운다 하지요.

요리사는 생각합니다.

어쩌면, 어쩌면 제물을 바치면.

그럼 이런 나라도 구제해줄 거라고…



✜ 죄

인간을 요리한 죄



✜ 소지품



✜ 스탯


정신력 : ★★★☆☆



* ✜ 선관





◈     ◈     ◈



✜ 수요조사


✜ 중요 포지션

X




중요 포지션 IF




✜ 피해자

1챕터 O

2챕터 O

3챕터 O

4챕터 O

5챕터 O



✜ 검정

1챕터 O

2챕터 O

3챕터 O

4챕터 O


✜ 랜덤처형 : O

✜ 조사부상 : O

✜ 처형난입 : O



✜ 스킬 : 주문하신 아무개 씨 나왔습니다. / 저런, 돌아가셨나요? 이왕 돌아가신 김에 신체를 바치고 여신의 구제를 받으세요! 신체찾기 중 사망한 사람들에게 재화를 제공합니다.




✜ 챕터 IF :


이 캐릭터는 기본 연루자 지향입니다.

모든 경우, 소재의 비윤리성에 대한 사전 공지가 필요함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연루자]

여기 갓 사망한 시체가 있습니다. 너무 불쌍하지 않나요? 요리사는 그의 시체를 깨끗이 씻고 가장 예쁘게 요리해 여신께 바치기로 합니다. 그 편이 죽은 사람에게도 좋을 거예요. 아마도?


… 라는 내용입니다.

시체를 요리로 승화시켰으니 시체 찾기에 어려움이 따를수도 있겠네요.



[사이드 챕터]

죽은 사람들의 시체를 주워모아 요리로 만들어 여신에게 바치는 챕터를 할 수 있습니다. (혹은 자신의 신체) 그래봤자 아무런 일도 일어나지 않지만요. 이 행위를 역겨워한 타 캐릭터에 의해 응징당하는 복수 인원 챕터도 가능하겠네요.


식인 설정의 캐릭터가 있을 경우 먹여주는 챕터도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 캐릭터의 러닝 방향 :


[광신도 러닝]

이 상황을 그동안 열심히 바친 제물에 대한 여신의 구제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죄 있는 자들이 죽어나가나요? 죄를 씻기 위해 주어진 기회일 것입니다. 억울하게 죽어가나요? 당신이 모르는 업보가 있지 않을까요?


모든 상황을 제 입맛대로 받아들여 해석하며 역시 여신님이 짱이야 다같이 여신님에게 제물을 바치자 라고 주장할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붉은 사람'을 여신의 사도 혹은 여신이라 여길지도 모르죠. 제 좋을대로 해석하는걸요.


[요리사]

직업이 요리사인 만큼 다양한 요리를 선보일 수 있습니다. (구속복이 풀린다면요) 경우에 따라 사람의 신체 일부를 대상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이에 대해 먼저 오너간의 조율 및 합의가 필요함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낮은 자존감]

이 인간은 낮은 자존감, 동시에 어느정도 자기애를 갖고 있습니다. 과연 이 낮은 자존감이 러닝동안 고쳐질지는 모르겠지만 세상일은 모르는 법이니 러닝에 맡겨봅니다.



◈     ◈     ◈


✜ 질문지


Q . 당신은 죄를 지었나요?

A . 하하... 뼈아픈 질문이네요. 네. 죄를 지었습니다. 그러니 제가 사형대에 올랐겠지요.


Q. . 당신은 죄를 지은 것을 후회하나요?

A . 글쎄요. 유가족 분들이 슬퍼하는 모습을 보면 마음이 아픕니다. 안타까운 일이에요. (진심으로 애석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다 곧 사람좋은 웃음을 띄고는) 하지만 덕분에 그 분들도 여신의 구제를 받지 않았나요? 후회하지 않습니다.


Q . 먼 미래, 당신이 죽는다면 어떻게 죽을 것 같나요?

A . (웃고는.) 가장 하찮게, 가장 보잘것없이요.


이런 구제불능의 인간이 거창하게 죽는다니, 주제넘잖아요.



◈     ◈     ◈




가챠기계


✜ 메모리얼 물품



요리사_메모리얼.png



지상최고존엄여신 다키니천의 24:1 사이즈 신상이다.



✜ 좋아하는 아이템: 날이 잘 드는 식칼, 갈색 얼룩이 진 갈고리

✜ 싫어하는 아이템: 심각하게 비위생적인 그릇, 곧 곰팡이가 필 행주




◈     ◈     ◈




✜ 오너 계정



✜ 지인 계정


✜ 성인 인증


✜ 신청서를 넣은 커뮤 / 러닝중인 커뮤 수 : 0/0


✜ 초대장 인증



◈       ◈       ◈



본 커뮤니티는 극고어 커뮤니티입니다. 캐릭터의 사망 로그에 총괄진 측에서 모자이크 해드리지 않으며 03년생부터 신청서를 받습니다. 이미지를 보기 힘드신 분이나 이에 예민하신 분들께서는 신청서 접수를 재고해주세요. 해당 공지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생기는 모든 불상사는 총괄진이 책임지지 않습니다.


해당 사항을 확인하셨습니까?


Yes


본 커뮤니티에서는 러너분들의 이미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상업적 용도로는 일절 이용되지 않으며, 커뮤니티 내에서만 챕터 마무리 영상, 혹은 여러 디자인 요소에 사용이 됩니다. 이에 동의하십니까?


YES





◈     ◈     ◈







'자캐커뮤 > 러닝목록-단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순환전략] 앙글 루  (0) 2022.04.27
[Milkyway Dust] 윙클  (0) 2022.03.20
[모든 별에게는 색채가 있다] 틸리  (0) 2021.12.05
[TWILIGHT ✤ Marigold in Lantern] 락샤사  (0) 2021.10.18
[제 7일] 밤 피르  (0) 2021.07.30

+ Recent posts